[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기내입국서비스'를 널리 알릴 '서포터즈 2기'를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내입국서비스'의 마케팅 방안에 대한 제안서(PPT 20장 내외)와 공지에 함께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 2개의 파일을 이메일(event@garu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3팀(1팀당 2∼3인으로 구성)이고 활동기간은 다음달 12일부터 11월13일까지 3달간이다.
1차 합격자는 5일 발표되고, 오프라인 면접(7일)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발표(8일)되며, 최종 합격자는 발대식과 함께 정식 활동(9일)에 들어간다.
◇가루다항공 기내 안에서 입국서비스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가루다항공)
서포터즈 2기의 주요 활동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온라인 기자단 등이다.
합격자에게는 인도네시아 항공권 1매(유류세 별도)와 활동 증명서 및 기념품,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또 서포터즈 2기중 최종 우승팀에게는 여행상금 100만원도 지급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기내입국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릴 목적으로 실시한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