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카타르항공,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공식 후원
입력 : 2013-07-02 오전 10:38:3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카타르항공이 다음달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13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FC 바르셀로나와 공식 후원사로 제휴를 체결한 이후 진행되는 카타르항공의 첫 후원 활동이다.
 
(사진제공=카타르항공)
 
이번 아시아투어를 통해 방콕(태국)과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FC 바르셀로나 팬들은 스페인 라 리가(La Liga) 의 챔피언 팀 '바르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FC 바르셀로나는 다음달 7일(현지시간) 방콕에서 태국 국가대표축구팀과 경기를 하고 이어 10일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리그의 최우수 선수들로 구성된 올스타 팀과 친선 경기를 치른다.
  
특히 카타르항공은 120만명의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qatarairways)팬들을 대상으로 '블라우그라나(Blaugrana, 바르셀로나의 애칭으로 진홍색과 파란색)'의 아시아투어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31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 팬들은 간단한 로그인을 통해 바르샤 선수의 친필사인 티셔츠부터 아시아투어 VIP 티켓, 2명의 바르샤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초대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타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의 최고경영자(CEO)는 "FC 바르셀로나는 전 세계 4300만명의 팬들 가운데 특히 동남아 지역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카타르항공의 아시아투어 후원을 통해 바르샤가 아시아 지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사 역시 노선 확장 등 아시아지역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