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카타르항공,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상' 수상
입력 : 2013-06-21 오전 9:25:40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카타르항공은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실시한 '2013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지난 18일(현지시간) 프랑스 르부르제에서 열린 '2013 파리 에어쇼' 현장에서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상'외에도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상'과 2년 연속 '중동 지역 최고의 직원 서비스 상' 등 총 3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CEO(왼쪽 세 번째)가 지난 1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어쇼 행사장에서 열린 ‘2013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Skytrax 2013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 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카타르항공)
 
매년 행해지는 스카이트랙스 어워드는 일정 기간 동안 전 세계 160여 개국 1800만명의 여행객들과 여행전문패널이 직접 선정하는 항공업계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특히 카타르항공이 이처럼 세개의 주요 부문에서 수상을 한 것은 자사의 5성급 서비스가 기내에서뿐 아니라 지상에서도 모든 승객에게 인정을 받은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CEO는 "카타르항공이 가장 경쟁이 치열하다는 비즈니스 클래스 부분에서 이처럼 최고의 상을 수상한 것은 자사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직접 인정 받은 것이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영예를 안겨 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