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베리 데이즈는 디보빌리지와 함께 육아와 가사에 지친 수퍼맘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를 마련했다.(사진제공=레드베리 데이즈)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국내 유일의 경험선물 쇼핑몰 ‘레드베리데이즈’가 어린이 테마파크 디보빌리지(목동점)와 함께 이 시대의 수퍼맘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
레드베리데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7시 서울 목동에 있는 디보빌리지에서 ‘디보빌리지와 함께 하는 특별한 여행기(여자들의 행복 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특별한 여자들의 행복 찾기’라는 주제로 육아와 가사에 지친 수퍼맘들을 위해 마련한 힐링 프로젝트다.
레드베리데이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 지친 엄마들은 육아에서 벗어나 여가와 문화 생활을 즐기고, 아빠와 아이는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에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클래스와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보물찾기’, ’코레카 레이싱’ 등 다양하고 신나는 놀이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특히 수퍼맘을 위한 힐링 메이크업 클래스는 메이크업 전문가로서 국내 ‘에어 브러쉬 메이크업’을 선도하고 있는 최윤영 보네르데뷔 원장이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24개월 이상 자녀를 둔 부모라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이민재 레드베리데이즈 마케팅 팀장은 “육아와 가사에 지친 2030 맘들에게 자신을 새롭게 발견하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베리데이즈 사이트(http:// www.redberyday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보빌리지 목동점(02-2655-3450)에 전화나 방문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