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삼양식품, 호면당 신제품 라면 5종 출시
입력 : 2012-10-18 오후 4:19:4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삼양식품(003230)은 면 요리 전문점 호면당의 대표 메뉴 5개를 라면으로 제품화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5종의 제품은 호해면, 차오차이, 게살야채탕면, 얼큰특면, 돈사골탕면 등이다.
 
호면당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호해면은 해산물과 야채, 특제 육수, 다진 양념 등으로 매콤한 맛을 내며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국물이 깔끔하고 칼로리가 낮다.
 
또한 차오차이는 특제 마파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중화풍 볶음면이고 게살야채탕면은 게살스프에 건면을 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돼지고기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얼큰특면과 특제 육수에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돈사골탕면도 판매된다.
 
특히 5가지 라면에 별첨된 각각의 포인트 스프로 면 요리 식감을 재현해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요 백화점, 편의점, 이마트 등에서 우선 판매되며 소비자 반응에 따라 제품별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삼양식품이 인수한 호면당은 건강과 자연, 오리엔탈의 콘셉트를 담은 레스토랑으로 현재 호면당, 호면당 팝, 호면&반 등 20여개 직영점이 운영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10여년 동안 사랑받은 고급 면 요리를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요리로 프리미엄 라면 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훈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