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업데이트 실시
입력 : 2012-07-26 오후 2:48:16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2년 프로야구의 현장감과 재미를 반영하기 위해 지난달 선보인 금년 월별 성적이 반영된 '라이브 선수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6월 프로야구 성적이 적용된다. 
 
또한, 선수카드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매달 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선수 한 명을 선정하는 '라이브 원' 카드와 한달 동안 기량에 비해 아쉬운 성적을 거둔 선수를 선정하는 '라이브 레어' 카드를 추가한다. 두 종류 모두 스킬 슬롯이 모두 개방되고 선수의 능력치가 상승된다.
 
이와 함께 LG트윈스의 전신 ‘MBC 청룡’을 만나볼 수 있는 88~89년 선수카드를 선보이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3군 선수단 시스템도 제공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오는 28일까지 게임대회 '이종범배 프로야구 매니저 최강자전'을 개최하고 관련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결승전에 올라온 16명의 유저 중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저를 선택하면 된다. 적중 결과에 따라 ‘마스터팩 3단계 S’가 차등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