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KB금융, 어린이 초청 '꿈나무마을 사랑만들기' 행사
입력 : 2012-05-01 오후 4:35:59
[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KB금융(105560)그룹이 1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동산 체험 행사를 열었다.
 
이날 KB금융그룹은 용인 에버랜드에서 어윤대 회장, 임영록 사장, 민병덕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600여명과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어린이 600여명이 'KB금융그룹과 꿈나무마을 사랑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2007년 시작된 이 행사는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 수 만도 9000여명에 달하는 대규모 봉사활동이다.
 
KB스타즈 농구단 마스코트의 비보이 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공연 관람,  어린이 장기자랑, 합창 등이 이어졌다.
 
특히, 개그맨 김준호, 김준현, 홍인규씨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린이들과 함께 사파리 체험을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신록의 계절인 5월과 같이 푸르고 울창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구성원 모두의 큰 관심이 필요하다"며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기업시민으로서의 소명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윤대 회장 KB금융그룹 회장과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1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열린 놀이동산 행사에서 함께 사파리 체험을 하고 있다.
 
 
박승원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