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르노삼성, 지점 고객 유치 '안간힘'
3월 한달 지점 전시차 사진찍어 올리는 'White Festival' 경품 이벤트
입력 : 2012-03-04 오후 1:01:25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근 내수시장에서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영업지점 고객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르노삼성은 3월 한 달간 전국 영업지점을 방문해 매장 내 전시 차량의 사진을 찍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화이트 페스티벌(Whit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White Festival' 이벤트는 봄의 시작인 3월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순수함과 화이트 데이 기대감 등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응모 방법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지점을 방문한 뒤, 매장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트렉 로드 사이클(5명), 삼성 울트라 북(10명), 보스 무선 모바일 스피커(20명), 갤럭시 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전시된 흰색 또는 백진주색 차량의 사진을 찍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와 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35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4월 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김구수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부장)은 "탄생의 계절 3월을 맞이해 르노삼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진규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