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기륭전자, 日 모터싸이클 내비게이션 본격 수출
입력 : 2010-12-06 오후 2:33:08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기륭전자(004790)는 일본의 SOX-WILL(이하 SOX)사와 모터사이클 내비게이션 '래브라도'의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1월부터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내년 12월5일까지 1년간으로 만료 3개월 이전에 해약 의사 표시가 없으면 1년 자동 연장된다.
 
공급물량은 200대 우선 공급을 조건으로 추후 총판에서 주문하는 방식이다.
 
SOX는 혼다, 야마하, 가와사키 등 일본 브랜드뿐만 아니라 두가티, BMW, 할리 등 해외 명품 바이크들을 20년 이상 유통해온 일본내 대형 바이크 유통 전문 기업이다. 협력업체를 포함해 600여개의 매장과 500여개소의 유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기륭전자는 "SOX가 바이크 관련용품 유통에서 최고로 알려져 있는 '야마시로'라는 초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래브라도를 공급하기 때문에 바이크 전문점과 관련 용품점 등 일본 전역의 관련 매장에서 동시에 런칭이 시작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인 모터사이클 시즌이 시작되는 3월부터 대량 공급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제언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