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4세대 K팝 그룹 아이브, 첫 월드투어…서울 스타트
입력 : 2023-10-08 오전 12:00:0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4세대 K팝 그룹 아이브가 7일을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 투어에 나섭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이하 '쇼 왓 아이 해브')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납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월드 투어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집니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에 담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된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와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무대를 비롯해 오직 이번 월드 투어에서만 공개되는 수록곡 무대로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쇼 왓 아이 해브'의 8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다양한 언어로 실시간 자막을 제공하며 글로벌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입니다.
 
서울 공연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7일 오후 6시에 열리며, 8일 공연은 오후 5시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