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고교생 서바이벌 예능 ‘하이스코어’, 15일 시즌2 첫방
입력 : 2023-06-15 오전 11:34:4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고교생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하이스코어: 고득점 수학여행이 시즌2를 론칭합니다. ‘하이스코어2: 고득점 수학여행은 전국 고등학생 스포츠 서바이벌 콘텐츠로, 15일 저녁 6시 언더아머의 유튜브 채널아머야에서 첫 공개됩니다.
 
 
 
오직 점수를 얻기 위해 펼쳐지는 고등학생들의 고득점 수학여행인하이스코어: 고득점 수학여행 CJ ENM 디지털스튜디오 tvN 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언더아머’(Under Armour)가 공동으로 추진해 작년 6 9일 첫 선을 보였으며, 10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와 화제성을 불러 모아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2는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17~19세 남녀 고등학생 15인이 출전하며 이들은 3 4일간 총 5회 게임을 소화합니다. 앞선 시즌1이 개인전이었다면 시즌2는 팀 대항으로 진행됩니다. 15인 고교생들이 남녀 혼합으로 3명씩, 5개 팀으로 구성돼 피구 럭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치르고 퍼포먼스에 따라 점수를 얻는 방식입니다. 경기를 통해 가장 많은 점수를 기록한 최종 우승팀이 상금 5000만 원을 차지하게 됩니다.
 
팀 대항 콘셉트는 최근 언더아머가 론칭한 ‘20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혼자가 아닌 팀을 이뤄 다양한 챌린지에 함께 도전하고 그 과정을 통해 다 같이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하이스코어2’ 제작진은작년하이스코어시즌1에 보내준 관심에 힘입어 시즌2를 론칭하게 됐다. 작년보다 커진 스케일과 다채로워진 게임 속에서 피지컬 뿐 아니라 정신력과 전략 등 다양한 능력을 활용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10대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이번 시즌은 모든 게임이 팀전으로 진행된다. 자연스레 팀원들끼리 게임을 함께 풀어가며 협력, 성장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