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BTS 슈가, 미국 '지미 팰런쇼'…'해금' 첫 TV 무대
입력 : 2023-05-03 오전 11:48:47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가  미국 NBC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신곡 '해금' 무대를 꾸몄습니다.
 
슈가는 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Agust D로 최근 발매한 솔로 앨범 'D-DAY'의 타이틀곡 '해금' 퍼포먼스를 미국 현지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특히, 무대 세트에는 그래픽 영상이 흐르는 대형 LED가 설치돼 퍼포먼스의 웅장함을 극대화했습니다. LED 화면은 해금의 울림을 시각화한 추상적 선의 형태에서 산수화의 형태로 서서히 변했고, 곡 후반부에는 해금 사운드가 차례로 켜지고 꺼지는 레이저로 표현됐습니다.
 
슈가가 이 프로그램에 나온 것은 2021년 7월 방탄소년단으로 출연한 이후 약 1년 9개월 만입니다. 슈가와 지미 팰런은 'D-DAY' 발매를 비롯해 앨범 작업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SUGA: Road to D-DAY', 지난달 26일 막을 올린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습니다.
 
슈가는 월드투어 개최 소감을 묻자 "관객들을 볼 수 있어서 즐겁고, 공연할 날만 기다리고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슈가와 지미 팰런은 각기 다른 두 가지를 맛보고, 방청객들은 두 사람의 반응을 살피며 둘 중 무엇을 먹었는지 추측하는 콩트를 펼쳤습니다. 슈가는 방청객들이 쉽게 알아맞히지 못하도록 표정 연기를 하며 지미 팰런과 팽팽한 대결을 펼쳐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슈가는 지난달 26~27일 뉴욕 주 벨몬트 파크와 29일 뉴저지 주 뉴어크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3일과 5~6일 로즈몬트, 5월 10~11일과 14일 로스앤젤레스, 5월 16~17일 오클랜드에서 미국 투어를 이어 갑니다.
 
'지미 팰런쇼'에 참석한 방탄소년단(BTS) 슈가. 사진=빅히트뮤직·지미팰런쇼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