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존 윅4’, 정식 개봉보다 4일 먼저 볼 수 있다
입력 : 2023-04-03 오후 1:11:3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올 상반기 최고 최강의 글로벌 돌풍을 일으킬 주인공 존 윅4’ (수입: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조이앤시네마)가 국내 정식 개봉 전 예비 관객 들이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오픈합니다. 시리즈 네 번째 스토리인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얘기를 담았습니다.
 
 
 
존 윅4’는 개봉 2주 차에도 메가 히트를 이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월드와이드 흥행 24400만 달러 흥행을 돌파했으며 이는 존 윅’ 1편과 존 윅-리로드의 월드와이드 흥행을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존 윅’ 1편은 8600만 달러, ‘존 윅-리로드는 월드와이드 흥행 17400만 달러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존 윅 4’는 시리즈 최고 흥행 수익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지난 29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국내외 호평에 힘입어 존 윅4’는 오는 8일과 9일 유료 시사를 전격 확정,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유료 시사는 남들보다 빠르게 레전드 액션을 즐길 수 있고 특별한 포스터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을 예정입니다.
 
유료 시사 확정과 함께 존 윅4’는 사전 예매도 전격 오픈했습니다. 시리즈 최초의 IMAX와 돌비,수퍼플렉스, 4DX 등 특수관과 함께 전 극장 상영관도 오픈하며 어떤 상영 포맷이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도 완료했습니다. 특히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뜨거운 관심 속에 빠른 티켓 구매가 이뤄지며 국내 흥행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유료 시사 확정과 함께 사전 예매를 오픈한 존 윅4’는 오는 12일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