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올 상반기 최고 최강의 글로벌 돌풍을 일으킬 주인공 ‘존 윅4’ (수입: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조이앤시네마)가 국내 정식 개봉 전 예비 관객 들이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오픈합니다. 시리즈 네 번째 스토리인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얘기를 담았습니다.
‘존 윅4’는 개봉 2주 차에도 메가 히트를 이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월드와이드 흥행 2억 4400만 달러 흥행을 돌파했으며 이는 ‘존 윅’ 1편과 ‘존 윅-리로드’의 월드와이드 흥행을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존 윅’ 1편은 8600만 달러, ‘존 윅-리로드’는 월드와이드 흥행 1억 7400만 달러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존 윅 4’는 시리즈 최고 흥행 수익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지난 29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국내외 호평에 힘입어 ‘존 윅4’는 오는 8일과 9일 유료 시사를 전격 확정,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유료 시사는 남들보다 빠르게 레전드 액션을 즐길 수 있고 특별한 포스터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을 예정입니다.
유료 시사 확정과 함께 ‘존 윅4’는 사전 예매도 전격 오픈했습니다. 시리즈 최초의 IMAX와 돌비,수퍼플렉스, 4DX 등 특수관과 함께 전 극장 상영관도 오픈하며 어떤 상영 포맷이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도 완료했습니다. 특히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뜨거운 관심 속에 빠른 티켓 구매가 이뤄지며 국내 흥행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유료 시사 확정과 함께 사전 예매를 오픈한 ‘존 윅4’는 오는 12일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