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비씨카드, 튀르키예 강진 피해 성금 모금 캠페인
입력 : 2023-02-16 오후 2:25:05
[뉴스토마토 유근윤 기자] 비씨카드가 최근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일대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을 펼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비씨카드의 페이북 앱에서 구호 물자 3종(생필품·식료품·임시보호소) 중 한 가지를 골라 '터치'하기만 하면 비씨카드가 터치 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식입니다.
 
고객 1인당 1번 참여할 수 있으며 목표 적립액은 1억원입니다. 이는 20만명 이상의 고객이 동참하면 달성되는 금액입니다.
 
적립된 구호 성금은 목표 금액 달성 시 전액 기부돼 고객이 선택한 구호물자를 마련하고 튀르키예 지역에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또한 비씨카드는 기부 캠페인 채널에서 튀르키예 지역의 피해 규모와 복구 현황 등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해 고객으로 하여금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비씨카드 경영진과 임직원 역시 구호 성금 모금을 위한 자체 캠페인을 펼칩니다. 최원석 비씨카드 사장은 "강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일대에 비씨카드도 한 마음으로 돕고자 한다"며 "고객의 진심을 담아 마련한 구호 성금으로 조금이나마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유근윤 기자 9nyoon@etomato.com
유근윤 기자
SNS 계정 : 메일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