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류승완 감독이 돌아온다”…영화 ‘밀수’ 올 여름 개봉 확정
입력 : 2023-01-25 오후 4:11:0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류승완 감독 신작 밀수’ (제작: ㈜외유내강 | 제공/배급: NEW)가 올 여름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 공식 정보와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밀수는 평화롭던 바닷가에서 밀수에 휘말리게 된 사람들의 얘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입니다.
 
 
 
여름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25일 오후 공개된 런칭 포스터에는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만난 김혜수 염정아의 독보적 실루엣이 담겨 있습니다. 여기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이름만으로도 신선하고 가슴 뛰는 조합이 된 배우들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합니다. 특히 모가디슈의 조인성을 제외하고 류승완 감독과 모두 처음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이라 이들간의 신선한 시너지에 호기심이 자극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에는 류승완 감독 작품에 대한 신뢰감과 더불어 바다와 도시를 오가는 배경 속에서 여름 영화 특유의 시원한 감성까지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베테랑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류승완 감독 범죄 장르가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란 새로운 캐스트들과 만나 어떤 색깔로 펼쳐질지 기대감이 더합니다. 새로운 소재, 새로운 비주얼, 색다른 감각으로 무장한 밀수가 여름 관객들의 원픽으로 주목 받을 이유인 셈입니다
 
 
 
밀수 2015베테랑’, 2017군함도’, 2019엑시트’, 2021모가디슈까지 여름 관객들에게 늘 만족감을 안겨준 웰메이드 제작사 ㈜외유내강이 다시 한번 선보이는 극장 개봉작으로, 여름 극장가 관객들에게 통쾌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입니다. ‘밀수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올 여름 시즌 개봉 예정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