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동감’, 한국영화 예매율 1위+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입력 : 2022-11-15 오후 10:15:2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시대를 뛰어넘는 감성과 MZ 세대를 대표하는 청춘 배우들의 앙상블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동감이 한국영화 예매율 1,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1999년의 2022년의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영화 동감16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1 23분 한국영화 예매율,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청춘 로맨스의 귀환을 알리는 동감이 동시기 개봉작 테러 액션 무비 데시벨을 제치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등극하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동감은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관람한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으며 올 가을 극장에서 꼭 봐야할 필람 영화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짜 오랜만에 풋풋한 청춘 영화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 쳥량함 꼭 스크린으로 봐야할 듯!!”(CGV_koal****), “여진구+조이현 케미 대박.. 영화 무조건 강추해요”(CGV_쭈니****), “그 시절 그 감성이 그대로 묻어 있는 동감! 모든게 잘 어우러진 영화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CGV_9회말***), “따뜻한 스토리와 잔잔히 녹아든 웃음포인트들이 좋아요”(메가박스_jiyun3**), “몽글몽글해지는 영화”(메가박스_fiddms09**) 등과 같은 호평을 자아내며 흥행 다크호스를 예고하고 있는 동감은 역대급 인생 로맨스 영화 타이틀을 거머쥐며 올 가을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동감16일 전국 극장에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