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GS건설, '자이' 론칭 20주년…고객 나눔 행사 개최
7일 저녁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
입력 : 2022-11-07 오전 10:26:53
GS건설이 자이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7일 고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GS건설)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GS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자이(Xi)' 론칭 20주년을 맞아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인테리어 제품과 가구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고객 나눔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아파트 분양 단지의 견본주택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된 식탁, 커피잔,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 전시 이후 중고로 매각하거나 처분하는 대신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저녁 8시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GS건설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시청한 뒤 자이 앱에 마련된 상품 신청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계정 당 1회 응모(중복 응모 불가)만 가능하다. 당첨자는 약 2주 후 자이 앱을 통해 발표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가 고객에게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