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을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을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흡연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지난 9월부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인 ‘백야드빌더’에서 글로 프로 슬림을 특별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글로 프로 슬림은 슬림한 디자인과 74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 활동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바쁘고 활동적인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한 번의 충전으로 하루종일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도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특히 글로 프로 슬림은 기존 연초 담배와는 달리 불로 태우지 않는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화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신제품을 구매 후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오래된 기기를 반납하면 추가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외부 활동 중에도 낮부터 밤까지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글로 프로 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슬림한 디자인에 뛰어난 휴대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흡연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