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블랙 아담’, DC유니버스 사상 최고-최강의 히어로
입력 : 2022-09-19 오후 1:40:2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분노의 질주’ ‘쥬만지시리즈 등 전 세계적 팬덤을 이끄는 할리우드 최고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히어로 세계 끝판왕 블랙 아담’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으로 돌아온다. ‘블랙 아담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히어로 끝판왕으로, 5000년 전 고대 도시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인물이다.
 
 
 
고교 미식축구 국가대표 선수였던 드웨인 존슨은 프로레슬러로 활동한 외조부와 아버지 영향을 받아 1996 WWE에 입성, 특유의 카리스마와 터프한 말솜씨, 챔피언을 차지할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와 유명세를 한 몸에 받으며 최고의 레슬러로 군림했다. 2001미이라 2’스콜피온 킹역으로 카메오 출연한 그는 이듬해 스콜피온 킹’(2002) 주연을 맡아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며 할리우드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안정적 연기력과 대체 불가 독보적 피지컬로 분노의 질주’ ‘쥬만지시리즈, ‘샌 안드레아스’ ‘램페이지등 액션에 특화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나간 드웨인 존슨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영화 출연으로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배우에 등극, 할리우드 대표 흥행 배우로 자리 잡았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3 4000만 명으로 전 세계 4, 배우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 영향력을 떨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할리우드에 진출할 당시신의 힘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을 연기해 보고 싶다고 밝힌 드웨인 존슨이 블랙 아담을 통해 드디어 슈퍼 히어로 반열에 합류한다. ‘블랙 아담은 선과 악 경계에서 자신만의 기준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새로운 유형의 히어로. 엄청난 괴력과 광속 비행, 방탄 능력, 주특기인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갖춘 그야말로히어로 계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프로레슬링 슈퍼스타에서할리우드의 슈퍼스타가 되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드웨인 존슨이블랙 아담으로 변신해 가감 없이 선보일 전매특허 액션에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존재 자체가 완성형 히어로인 드웨인 존슨이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는 블랙 아담은 다음 달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