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미공개 장면 추가 ‘펀 버전’ 국내 개봉한다
입력 : 2022-09-05 오후 6:25:1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작년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국내에서 상영해 총 누적 관객 수 755만 관객을 끌어 모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새로운 버전으로 국내 재 개봉한다. 기존 국내 상영 버전에선 볼 수 없던 장면을 추가한 펀 버전이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미공개 장면 일부가 추가된 버전이다.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그리고 톰 홀랜드까지 1, 2, 3대 스파이더맨의 더욱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에 모두 담지 못한 장면이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스파이더맨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3명의 스파이더맨이 한자리에 모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재개봉은 더욱 의미가 깊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포스터는 3명의 스파이더맨이 한자리에 모여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닥터 스트레인지' 'MJ' '네드'를 비롯한 영화 속 주요 등장인물과 스파이더맨을 위협하는 빌런들의 모습까지 함께 담겨 화려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으로 달라진 제목까지 더해져 기존 버전과 달라진 점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은 작년 12월 개봉 당시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관객 수 7551990(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이란 팬데믹 기간 국내 개봉작 중 최고 흥행 성적을 달성한 바 있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극장에서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객들에게 검증 받은 재미와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추가된 미공개 장면이 더해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은 다음 달 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