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메가박스, PC방에서도 예매 가능해진다
입력 : 2022-08-30 오후 1:30:5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시내 PC방 이용 도중 극장 영화 예매가 가능해졌다. 국내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가 게토PC방 채널 내에서 예매 서비스를 런칭했다.
 
게토PC방은 국내 PC방 가맹점 점유율 1 PC방으로,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에서 운영하는 PC방 관리프로그램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게토PC방 방문자는 사용자 정보창 내 메가박스 영화 예매 배너를 선택하고 영화 예매 페이지로 이동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채널로 예매 시 동반 3인까지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매가 완료되면 게토PC방 영화 예매 페이지 및 모바일로 전송된 SMS URL을 통해 예매 내역을 확인 및 취소할 수 있다.
 
메가박스와 게토PC방은 영화 예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고자 9 1일부터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토PC방 영화 예매 서비스를 통해 관람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일반 초대권(100), 러브콤보 교환권(5000), 플레이게토 포인트 2만 포인트(500), 플레이게토 2000포인트(5000)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 20일 메가박스 웹/앱 당첨자발표 페이지 및 플레이게토(Play Get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PC방은 Z세대와 알파 세대 필수 생활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대 이용 층 확보를 위해 PC방 예매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 메가박스는 다양한 세대가 문화 관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게토PC방 외에도 비씨카드 페이북, OK캐쉬백, KT멤버십 등 판매 채널을 늘려 왔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