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역대 최강 토르 등장한다”…‘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 초읽기
입력 : 2022-06-08 오전 8:03:0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마블의 토르: 러브 앤 썬더’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크리스 헴스워스의 완벽 변신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토르의 역대급 파워와 재미를 예고한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토르킹 발키리’ ‘코르그그리고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내용을 그린다. 천둥의 신토르역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액션부터 유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토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 천둥의 신을 통해 처음 등장, ‘토르’ ‘어벤져스시리즈를 포함해 이번 토르: 러브 앤 썬더까지 총 8편의 영화에서 활약해왔다. 동생로키역을 맡은 배우 톰 히들스턴이 그를 보고북유럽 신을 보는 줄 알았다고 말했을 정도로토르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강력한 액션 그리고 유쾌한 성격까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온 그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내 독보적 존재감의 히어로로 자리잡았다.
 
이번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토르는 마음의 평화를 찾아 슈퍼 히어로 생활에 은퇴를 고하는 행보부터, 우주를 위협하는 신 도살자고르에 맞서는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까지 예측할 수 없는 다채로운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멤버들과 우주로 떠나며 호기심을 자극했던토르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얘기가 공개될 예정이라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다.
 
여기에 크리스 헴스워스가 이번 영화 시나리오를 읽은 후역대급으로 재미있게 본 시나리오라고 말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토르의 색다른 모습들을 통해 펼쳐질 강력한 재미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 헴스워스가 이번 작품을 준비하며 역대급 증량과 훈련을 한 것으로 밝혀져, 지난 모든 시리즈를 능가하는 파워를 선보일토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토르와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 데 이어, ‘토르: 러브 앤 썬더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스타로드역의 배우 크리스 프랫은크리스 헴스워스가 이번 작품을 위해 준비한 것을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그의 수준은 차원이 다르다. 나는 그의 존재에 경외감을 느꼈고, 그는 현실에서도 신이나 다름 없다고 감탄을 전하기도 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완벽 변신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토르의 강력한 액션과 재미가 담긴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