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혜은, H&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입력 : 2022-05-09 오전 11:27:4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김혜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는 H&엔터테인먼트 측은 9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배우 김혜은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매 순간마다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쳐온 김혜은이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파트너로서 헌신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혜은은 2007 MBC ‘아현동 마님’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들어선 후굵직한 연기력으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갔다드라마 ‘밀회’부터 ‘미스터 션샤인’, ‘이태원 클라쓰’, ‘우아한 친구들’, ‘더 로드 : 1의 비극’ 등을 비롯해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보안관’‘오케이 마담’까지장르를 구분 짓지 않으며 괄목할 만한 필모그래피를 채워 나갔다.
 
김혜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통해 안방극장의 큰 사랑을 받았다펜싱부 코치 양찬미 역으로 변신한 김혜은은 당당한 태도다부진 눈빛으로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사실 누구보다 제자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겉차속따’의 반전 매력도 선사해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모든 작품에 자신만의 색을 담아낼 수 있는 내공과 탁월한 소화력을 모두 겸비한 김혜은은 H&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배우로서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이번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해나갈 김혜은의 다음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H&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설립된 신생 매니지먼트로 주지훈정려원윤박천우희곽동연정수정류현경윤종석손담비정인선인교진소이현안창환장희정강민아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구축된 엔터테인먼트사다
 
김혜은 전속 계약. (사진=H&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