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역세권 청년주택 '용산 원효 루미니' 첫 소개
입력 : 2022-03-23 오전 12:00:00
SNS 채널 오픈 이벤트 안내문. (사진=롯데건설)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롯데건설은 23일 민간임대주택 단지 소개와 운영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소통 채널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청년주택, 민간임대주택 등의 공급 일정과 단지 소개, 공실 정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2030 트렌드와 재미를 반영한 인테리어 정보·소품 소개와 단지 오픈 이벤트 시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한다.
 
첫 번째 소개 단지는 역세권 청년주택 '용산 원효 루미니'다. 이 단지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가 일대에 지하 6층~ 지상 29층, 총 752가구로 들어서며, 민간 공급물량인 465가구를 공급 중이다. 대중교통 중심 역세권에 2030세대에 걸맞은 주거서비스와 소형 주택에 맞춘 특화 설계가 특징이다.
 
용산 원효 루미니의 홍보영상은 이날 오후 3시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오케롯캐)과 인스타그램에 동시 공개된다.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 채널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내달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 엘리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1등 아이패드 프로(1명)와 2등 롯데시네마 1인 2D영화관람권 2장(5명), 3등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9일 발표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제공에 이어 접근하기 쉬운 소통 채널 운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소통 채널 운영 전에도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를 선보이며 개발, 건설, 운영, 관리, 서비스 제공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