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국카스텐 하현우, 두 번째 솔로 EP '안티 에고'
입력 : 2022-03-22 오전 10:01:15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국카스텐 하현우가 두 번째 솔로 EP '안티 에고(Anti ego)'를 발표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이번 앨범은 지난 2018년 발매했던 첫 솔로 EP '이타카(Ithaca)' 이후 3년 5개월 만이다.
 
'이타카'에서 꿈과 이상향에 대한 여정의 노래들을 엮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내면적인 성찰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앨범의 제목인 ‘Anti ego’는 나를 지워야 만나게 되는 나, 진정한 자아를 향한 근거 없는 신화 속의 끝없는 갈망이 만들어낸 거짓의 나에 대한 경계와 물음이다. 
 
하현우는 앨범을 통해 “본래 존재해 있던 그대로의 나를 발견하고 인정할 때 너를 향한 진정한 이해와 우리 스스로의 반성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나의 적’, 공동 타이틀 ‘뿔’과 함께 ‘Miserere’, ‘BACK’, ‘나의 적(리믹스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나의 적’과 ‘뿔’의 나로 출발해 ‘BACK’과 ‘Miserere’로 가며 너와 우리로 닿는다.
 
30초 이내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싸이키델릭 사운드에 묵직한 저음부터 다양한 음들을 쌓아 원맨 아카펠라 스타일의 보컬을 묻혀 낸다.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국카스텐 단독 콘서트에서는 이번 앨범 수록곡의 첫 라이브도 들려준다.
 
앨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국카스텐 하현우.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