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마블 세계관 ‘최고&최악’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 능력 총정리
입력 : 2022-03-16 오전 9:57:4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마블 역대 최고이자 최악의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의 특별한 능력은 무엇일까.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모비우스’(자레드 레토)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갖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주인공모비우스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능력을 보유한 안티 히어로로 영화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모비우스' 스틸. 사진=소니픽쳐스
 
안티 히어로모비우스는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스스로도 통제할 수 없는 초인적인 힘과 스피드를 얻는다. 여기에 박쥐의 비행 능력과 주변 음향 정보를 활용해 공간 내 물건들을 보는 반향 위치 측정 능력까지 갖추게 된다. 이런모비우스의 능력은 기존 히어로에게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능력인 만큼, 능력을 활용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모비우스는 박쥐들이 서로를 어떻게 공격하는지를 관찰해서 완성한 액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게리포웰 액션 감독이 “‘모비우스는 동물처럼 갈기갈기 찢을 수 있는 발톱을 갖고 있다. 그래서 수려한 주먹다짐을 보여주기보다는 주로 발톱을 이용한다고 밝혔듯, ‘모비우스는 상상하지 못했던 힘과 에너지를 마구 분출하며 어느 하나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자레드 레토는 액션, 스턴트, 격투 등 다양한 훈련에 임하며 넓은 액션 스펙트럼을 지닌모비우스를 철저히 준비해왔다. 특히 자레드 레토는 눈으로 쫓을 수 없는 스피드와 음파 사용 능력을 표현하기 위해 장시간 와이어 액션에 임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은 노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을 완성했다. 이외에 선박 병원 지하철 도시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스케일 액션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비우스’의 특별한 능력을 공개하며 압도적인 액션과 스케일을 예고한 영화 모비우스는 오는  3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