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박가비 ‘러블리보이스’ 캐스팅에 서우승·이소민 커피차 응원
입력 : 2022-03-10 오전 11:47:0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아역배우 박가비가 서우승, 이소민의 커피차 응원을 받았다.
 
박가비 소속사는 서우승과 이소민의 커피차 응원을 받은 박가비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역배우 서우승은 15% 내외의 높은 시청률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KBS 1TV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수줍움이 많은 지완 아들 최이재 역으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소민은 예술의 전당 1400 1 오디션 관문을 뚫고 레미제라블에서 리틀 코제트 역, 얼마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조선협객에서 윤봉길 의사 딸역으로 단숨에 무대와 관객들까지 장악한 바 있다.
 
OTT 뮤지컬영화 러블리보이스: 더비기닝은 그룹 2AM 멤버 겸 배우 정진운과 AOA 멤버 겸 배우 신혜정, 원더걸스 출신 유빈, 2NE1 출신 공민지, 엠블랙 출신 천둥, 배우 조은숙, 배우 정경호 등 우리나라 손꼽히는 실력파 가수와 역량 있는 배우가 결집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러블리보이스: 더비기닝은 특유의 섬세한 연출기법과 곡이 지닌 장점들을 최대한 극의 스토리에 자연스레 풀어 관객들이나 시청자들에게 극적 몰입감을 선사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아이돌 마스터 KR’, ‘마녀의 사랑’, ‘ 3의 매력’, ‘프로듀사등을 연출한 박찬율 감독이 맡았다.
 
박가비 커피차. (사진=액터빌리지)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