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아역배우 박가비가 서우승, 이소민의 커피차 응원을 받았다.
박가비 소속사는 서우승과 이소민의 커피차 응원을 받은 박가비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역배우 서우승은 15% 내외의 높은 시청률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KBS 1TV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수줍움이 많은 지완 아들 최이재 역으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소민은 예술의 전당 1400대 1 오디션 관문을 뚫고 레미제라블에서 리틀 코제트 역, 얼마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 ‘조선협객’에서 윤봉길 의사 딸역으로 단숨에 무대와 관객들까지 장악한 바 있다.
OTT 뮤지컬영화 ‘러블리보이스: 더비기닝’은 그룹 2AM 멤버 겸 배우 정진운과 AOA 멤버 겸 배우 신혜정, 원더걸스 출신 유빈, 2NE1 출신 공민지, 엠블랙 출신 천둥, 배우 조은숙, 배우 정경호 등 우리나라 손꼽히는 실력파 가수와 역량 있는 배우가 결집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러블리보이스: 더비기닝’은 특유의 섬세한 연출기법과 곡이 지닌 장점들을 최대한 극의 스토리에 자연스레 풀어 관객들이나 시청자들에게 극적 몰입감을 선사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아이돌 마스터 KR’, ‘마녀의 사랑’, ‘제 3의 매력’, ‘프로듀사’ 등을 연출한 박찬율 감독이 맡았다.
박가비 커피차. (사진=액터빌리지)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