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스파이 코드명 포춘’, 제이슨 스타뎀 스파이 액션이다
입력 : 2022-02-10 오후 2:06:1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완벽 영화다. 그 이상 다른 설명이 필요할까 싶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스튜디오산타클로스)이 상반기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포춘과 전 세계 최고 요원들이 뭉쳐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배달 전문가에서 킬러, 형사 등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인 제이슨 스타뎀은 2015년 출연한 스파이에서 코믹 허당 스파이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스파이 코드명 포춘을 통해 영국 최고 정보기관 소속이자 백전백승 준비된 요원포춘으로 변신한다.
 
일찍이 영화를 접한 해외 평단은 제이슨 스타뎀의 스파이 등극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제 다이빙 국가대표 출신이자 크로스핏과 수영이 취미이며, 평소 스턴트맨 없이 육해공 액션을 즐기는 그에게 완벽 맞춤 역할이라는 것. 특히 ‘007’ ‘킹스맨시리즈 개봉 후 스파이 액션에 목말라 있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 1000만 관객에게 사랑 받은 알라딘’, 평단의 호평을 받은 셜록 홈즈를 연출한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영국 터키 카타르 등 전 세계를 누비는 역대급 스케일은 팬데믹으로 지친 관객들에게 모처럼 탁 트인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조쉬 하트넷, 휴 그랜트, 오브리 플라자 등 다양한 주 조연들의 케미가 더해져 완벽한 엔터테이닝 무비를 예고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역시넥스트 레벨 스타뎀이 온다!’란 카피를 통해 행운을 몰고 올 스파이 코드명 포춘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어떤 영화보다 완벽 맞춤 역할을 만난 제이슨 스타뎀의 등장과 더불어 역대급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