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JYP 신인 엔믹스, 22일 데뷔…싱글 '애드 마레'
입력 : 2022-02-03 오전 9:42:1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데뷔 일자를 확정했다.
 
JYP는 3일 "신인 걸그룹 NMIXX가 2022년 2월 22일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고 발표했다.
 
데뷔 싱글명 'AD MARE'는 "바다를 향해"라는 뜻의 라틴어로, 앞서 발표한 티저의 "우리가 꿈꾸는 바다 같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려 한다"는 메시지와 연결된다.
 
NMIXX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를 합성해 '새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최근 JYP 내에 신설 본부 SQU4D(스쿼드)가 그룹 프로모션을 주도한다. JYP 설립 이래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한 팀이다.
 
지난해 스쿼드는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 프리 프로모션 'JYPn' 등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엔믹스 데뷔로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같은 JYP 걸그룹 성공 공식을 이어가겠다는 구상이다.
 
엔믹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