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2021 SBS 연예대상’, ‘미운 우리 새끼’ 대상 영예 (종합)
입력 : 2021-12-19 오전 2:16:0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미운 우리 새끼2021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수상했다.
 
‘2021 SBS 연예대상18일 오후 835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이승기, 장도연,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대상은 미운 우리 새끼팀이 수상했다. 이상민은 “2017년에 이 자리에서 신인상을 받고 2018년에 우수상을, 2019년에 베스트커플상을, 2020년에 최우수상을 받고 오늘 2021년에 대상을 받았다. 5년 연속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탁재훈은 “5년 정도 하고 있는데 직감적으로 굉장히 박빙의 대결이라고 생각했다. 그 누구를 줘도 다 대상감이었기 때문에 많은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단체로 대상을 줘서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장훈은 요즘처럼 시청률이 많이 나오기 힘든 때에 높은 시청률로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어머님들 덕분에 좋은 프로 함께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고 말했다.
 
올해의 예능인상으로 12명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의 예능인상에는 신동엽, 탁재훈, 이상민, 이경규, 이승기, 박선영,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김구라, 서장훈, 양세형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런닝맨양세찬, ‘골 때리는 그녀들의 박선영,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탁재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양세찬은 멤버들이 큰 사랑을 줘서 이런 큰 상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열심히 응원을 해줘서 이렇게 큰 상을 받았다고 했다. 박선영은 대상 후보가 된 것만으로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했는데, 최우수상까지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탁재훈은 작년에 신스틸러상을 받고, 갑자기 너무 껑충 뛰는 최우수상을 받았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우수상은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김준호, 임원희, ‘골 때리는 그녀들시즌1 주장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지혜가 받았다. 임원희는 과분한 상을 주셨다. 특별한 것 없는 제 삶을 보여드리는 것인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김준호는 “KBS 연예대상 이후 처음 받아본다. 저를 기다리는 유일한 여자, 어머니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인상은 편 먹고 공치리의 이승엽, ‘백종원의 골목식당금새록, ‘미운 우리 새끼박군,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골 때리는 그녀들이현이, ‘박하선의 씨네타운박하선이 받았다. 이승엽은 홈런왕 출신인데 신인상을 받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새록은 예능을 태어나서 처음 해봤는데, 부족했고 몰랐다. 백종원과 김성주가 많이 알려줘서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군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예능인으로 설 수 있게끔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하늘나라에 계신 엄마 나 신인상 탔다"고 울먹여 현장에 있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현이는 평생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치열하게 살았다. 매번 진심을 다했다"고 말했다. 박하선은 라디오 DJ가 오랜 꿈이었다. 제작진 덕분에 받는 상이다.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넥스트 레벨상은 장도연이 받았다. 장도연은 작년에도 귀한 상을 받고 올해도 받는데 부끄럽기도 하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출연료가 부끄럽지 않은 방송인 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 패밀리상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팀이 수상했다. 베스트 팀워크상은 집사부일체팀에게 돌아갔다. 베스트 커플상 수상은 골 때리는 그녀들의 이수근, 배성재에게 돌아갔다.
 
 
2021 SBS 연예대상
 
 
이하 2021 연예대상 수상자 명단
 
▲ 대상 - '미운 우리 새끼'
▲ 프로듀서상 - 이승기
▲ 최우수상 - 박선영(쇼·스포츠 부문), 양세찬(버라이어티 부문), 탁재훈(리얼리티 부문)
▲ 최우수 프로그램상 -'골 때리는 그녀들'(쇼·스포츠 부문), '런닝맨'(버라이어티 부문)
▲ 우수상 - 임원희 김준호(토크·버라이어티 부문),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 주장단(쇼·스포츠 부문), 이지혜(리얼리티 부문)
▲ 올해의 예능인상 - 신동엽, 탁재훈, 이상민, 이경규, 이승기, 박선영,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김구라, 양세형, 서장훈
▲ 명예사원상 - 지석진
▲ 신인상 - 이승엽(쇼·스포츠 부문), 금새록(버라이어티 부문), 박군-이현이(리얼리티 부문), 박하선(라디오 DJ 부문)
▲ 우수 프로그램상 -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 K', 'LOUD'(쇼·스포츠 부문), '신발 벗고 돌싱포맨'(토크 버라이어티 부문)
▲ 넥스트 레벨상 - 장도연
▲ 베스트 패밀리상 -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 베스트 팀워크상 - '집사부일체'
▲ 한배 탄만큼 베스트 커플상 - 이수근 배성재('골 때리는 그녀들')
▲ 감독상 -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 감독진
▲ 특별상 - '백종원의 골목식당'
▲ 라디오 DJ - 이숙영,
▲ 방송작가상 - 장정희(골 때리는 그녀들), 양효임(런닝맨), 김윤희(철파엠-김영철의 파워FM), 황채영(그것이 알고 싶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