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점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19일 낮12시 '홀리뱅'과 '그레이'가 함께 제작한 ‘GET #MYWAY (With 롯백)’ 음원과 안무 영상을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부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노래로 따듯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Song for you(송포유)’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11월 아티스트 ‘한해’와 싱어송라이터 ‘요다영’과 함께 ‘Mask Christmas (With 롯백)’를 발매했으며, 올해 5월에는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RED SUN (With 롯백)’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송포유’ 프로젝트 3탄인 ‘GET #MYWAY (With 롯백)’은 ‘GRAY(그레이)’와 ‘Holy Bang(홀리뱅)’이 함께한다. AOMG 소속의 아티스트 ‘그레이’가 작사·작곡을 맡았고, 리더인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이 안무를 더했다. 음원은 이날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되며, ‘홀리뱅’의 안무 영상은 같은 시각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노래 제목의 ‘GET #MYWAY(겟샵마이웨이)’는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내 갈 길 간다’를 뜻하는 SNS상의 유행어 ‘개X마이웨이’에서 차용했다. 힘든 일상 속에서 남과 비교하기 보다는 스스로를 믿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 ‘그레이’ 특유의 감각적이고 중독적인 음악과 ‘홀리뱅’의 파워풀하면서 그루브한 댄스로 표현했다.
음원 및 영상 공개와 함께 ‘그레이’와 ‘홀리뱅’의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GET #MYWAY (With 롯백)’ 음원을 듣고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그레이’ 친필 사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유튜브 채널에서 ‘GET #MYWAY (With 롯백)’ 안무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홀리뱅’ 친필 사인이 담긴 응원 타올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송포유 프로젝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많은 분께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힘들었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