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출시
2100W 출력 파워 바람으로 빠른 건조·테팔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 탑재
입력 : 2021-09-14 오전 10:38:13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접이식 손잡이로 빠른 드라이와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출시했다.
 
테팔의 신제품 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제품 모습. 사진/테팔
 
신제품은 2100W 출력의 파워 바람을 제공해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건조해 준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다 접이식 손잡이로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을 수 있다.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해 사용하면 테팔의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기 때문에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 시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로즈골드와 퍼플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로즈골드 색상은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퍼플 색상은 이커머스, 전자랜드, 전국 아웃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4만9000원이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