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홈플러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1위
소비자 투표에 61만 여명 참여…대형마트 브랜드 중 최고점
입력 : 2021-08-19 오전 9:58:20
/홈플러스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홈플러스가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형마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9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후보 브랜드 선정 후 대국민 소비자 투표, 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지난 6월 21일부터 2주간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으로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홈플러스가 국내 대형마트 브랜드 중 최고점을 받았다.
 
홈플러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매장의 신선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당일·즉시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간편식 매장을 구현하는 등 고객 중심의 혁신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 서비스와 결합해 퀵커머스 시대에 최적화된 사업 모델을 완성한다는 목표에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홈플러스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1위 브랜드의 위상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