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제습제·고무장갑 라인업 확장
분리배출 용이한 스탠드형·옷걸이형 제습제 새롭게 선봬…고무장갑, 색상·사이즈 확대
입력 : 2021-07-08 오후 6:11:20
생활공작소의 신제품 스탠드형 제습제. 사진/생활공작소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와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 줄게. 라텍스 고무장갑'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8일 밝혔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생활공작소의 성장을 견인한 일반형 제습제에서 제습력은 한층 강화하고, 사이즈는 콤팩트하게 줄여 집안 곳곳의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스탠드형과 옷걸이형 두 가지 형태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제품 뒷면 전면을 흡습 면적으로 활용해 일반 용기형 제습제 대비 4배 빠른 제습력을 자랑하며, 국내에서 생산된 비드형 고순도 염화칼슘을 내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옷걸이형 제습제의 경우 슬림한 파우치에 염화칼슘 200g을 담은 제품으로 동봉된 걸이에 제습제 본품을 끼워 옷장이나 행거, 장롱에 간편하게 걸어 두면 습기를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습기 흡수량과 잔여 용량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품의 패키지 일부를 투명하게 제작했으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별도 표시선이 있다. 사용 후 제습된 물은 하수구에 따라 버리고, 포장지는 일반 쓰레기로 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분리배출에도 용이하다.
 
또한 생활공작소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고무장갑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일부 품목에 한해 새로운 컬러와 빅 사이즈의 제품을 출시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제습제와 고무장갑은 생활공작소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고객의 성원에 제품력과 디자인을 보다 강화한 신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라인업 확장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내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