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데프콘 MC확정, 전효성·이이경과 '나는 SOLO' 케미 폭발
입력 : 2021-07-01 오후 4:55:3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이나는 SOLO’(‘나는 솔로’) MC로 확정됐다.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은 714일 밤 1030분 첫 방송하는 SBS PLUS·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새로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나는 SOLO’ 3MC로 확정됐다.
 
‘나는 SOLO’연애 리얼리티의 대가로 자리매김한 남규홍 PD의 신작으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연예계 솔로남녀를 대표하는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은 결혼을 위해 모인 솔로남녀들의 데이트 연대기를 따뜻하게 공감하고 예리하게 분석하는 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우선 데프콘은 아이돌 예능부터 리얼 버라이어티까지 다양한 예능을 두루 섭렵한대세 재담꾼으로서, ‘솔로지옥에서커플천국을 꿈꾸는나는 SOLO’ 속 출연자들에게 빙의해 현실적이고 재치 있는 코멘트를 날릴 것으로 기대된다.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치유 요정에 등극한 전효성은 따뜻한 입담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공감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에서예능 치트키로 주목받는 이이경은 침착한 가운데 뜻밖의 분석력으로 반전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나는 SOLO' 첫 회는 오는 714일 밤 1030 SBS PLUS NQQ채널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데프콘 MC확정. 사진/SBS PLUS, NQQ채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