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올 여름 극장가 합류를 결정한 황정민의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신드롬을 예고할 영화 ‘인질’ (제공/배급: NEW | 제작: ㈜외유내강 | 각본/감독: 필감성)의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행방을 추적하는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28일 먼저 공개된 ‘인질’ 1차 예고편은 대한민국 톱 배우 황정민이 제작보고회 이후, 한적한 골목에서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붙잡혀 인질이 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인질이 된 황정민의 모습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톱스타 황정민의 모습과 극명하게 대비되며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된다”란 강렬한 카피와 함께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 황정민의 결의에 찬 모습으로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결말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어,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황정민이 2021년 여름에 선보이는 또 하나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했다.
1차 예고편의 뜨거운 반응으로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여름 시장 등판을 시원하게 알린 영화 ‘인질’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