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지.아이.조’ 시리즈 대표 캐릭터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의 숨겨진 얘기를 그린 오리지널 액션 블록버스터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는 ‘지.아이.조’ 시리즈 스핀오프로 대표 캐릭터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 대결의 시작을 그린다. ‘지.아이.조’는 배우 이병헌이 ‘스톰 쉐도우’로 출연해 국내에 인기를 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다.
28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스네이크 아이즈 역을 맡은 헨리 골딩의 비장한 표정이 담겨있다. 이어 공식 예고편에는 스네이크 아이즈(헨리 골딩)와 스톰 쉐도우(앤드류 코지)가 전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코브라에 맞서 카체이싱과 오토바이 액션 펼치며 화려하게 오프닝을 연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현대자동차가 등장해 시원한 추격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친구였던 그들이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마스크 뒤 숨겨진 얘기에 대한 궁금증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액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지.아이.조’ 시리즈 대표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지.아이.조’ 시리즈 프리퀄을 알리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는 오는 8월 스크린에서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