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홍대가 루프탑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호텔롯데
본격 더위가 시작되면서 호텔업계가 여름 레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루프탑 수영장부터 플로팅 요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롯데의 비즈니스호텔 L7 홍대는 루프탑 수영장을 오픈하고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루프탑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됐으며, 60실 한정으로 L7 시그니처 비치백을 증정한다. 가격은 11만7000원부터이며, 이번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올해 운영방식을 개편해 3부제를 도입, 1부당 최대 인원을 40여명으로 관리한다. 또한 선베드 간격을 넓히고 주기적 방역을 실시해 위생 관리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플로팅 요가'를 시작했다.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액티비티로, 오전 8시4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올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돼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어번 아일랜드의 프로그램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어덜트 풀에서 진행되는 '문라이트 시네마'도 이용할 수 있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오는 6월26일까지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루프탑 제주 피크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1층의 고메바@루프탑에서 고메바의 인기 메뉴와 제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루프탑 야외&실내 수영장과 스탠더드 객실 9시간,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하프 데이 호캉스' 패키지도 운영한다. 각각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월~목요일에 한해 오전 10시 체크인, 체크 아웃은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사진/호텔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