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오르바이스텔라, 롯데백화점 편집샵 ‘백야드’ 입점
론칭 후 첫 오프라인 매장 진출…매장 제품 구입 고객에 '파우치' 증정
입력 : 2021-03-22 오후 5:28:44
오르바이스텔라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편집샵 ‘백야드(100YD)’에 입점했다. 사진/오르바이스텔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편집샵 ‘백야드(100YD)’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코로나19 팬데믹 둔화로 인한 소비 기대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중이다.
 
지금까지 오르바이스텔라는 온라인 매장에 집중했으나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통해 고객들은 실제 핸드백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편집샵 진출을 기념해 오르바이스텔라는 '백야드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4월4일까지 선착순으로 ‘오르바이스텔라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오르바이스텔라 온라인몰에서는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제품 구입 후 공식홈페이지 TOGETHER 게시판에 반려동물의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귀여운 ‘자수와펜 동물 참장식’을 증정한다.  
 
한편, 동물가죽 대체소재인 합성피혁을 이용해 비건(VEGAN) 가죽 핸드백 출시를 시작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는 ‘행복을 가져다 주는’ 뜻의 불어 ‘HEUREUX(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 행복이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동물보호단체에 이익의 20%를 기부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인 편집샵 진출은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매장 방문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제품평을 받고 추가적인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