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천수윤진'. 설 선물 이벤트 실시
입력 : 2021-02-08 오후 4:18:56
기능성화장품 ‘천수윤진' 이 설을 맞아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천수윤진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천수윤진'이 설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천수윤진은 녹용에서 찾은 자생 에너지와 적송의 강인한 생명 에너지에 착안하여 개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자생력이 약해진 중년 여성들이 세월의 흐름에도 견고하게 빛나는 젊은 피부를 누릴 수 있도록 3중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크림밤에는 각각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1만5000ppm, 5만ppm 함유됐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날에는 크림밤 본품의 1/3 용량이 함유되어 있는 집중케어 마스크팩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특허 원료 및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보습을 비롯해 안면(볼)리프팅, 피부주름, 피부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5가지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확인됐다. 세럼에센스, 크림밤, 마스크팩 등 3단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스크럽폼으로 클렌징 단계까지 꼼꼼하게 갖춰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탄탄한 자생력을 키워준다는 설명이다.
 
천수윤진 관계자는 "피부 속 자생에너지를 깨워 빛나는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천수윤진’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고민인 중년 여성 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