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캐딜락, 준중형 SUV 'XT4' 18일 국내 공식 출시
브랜드 풀 라인업 완성…'캐딜락하우스 서울' 특별 전시
입력 : 2021-02-08 오전 10:15:15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캐딜락이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세그먼트를 공략하기 위해 XT4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캐딜락은 오는 18일 XT4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캐딜락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를 비롯해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국내시장에 북미시장과 동일한 풀 라인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
 
캐딜락이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세그먼트를 공략하기 위한 XT4를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캐딜락
 
XT4는 캐딜락의 독자적인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디지털 세대에게 익숙한 커넥티비티 기반 기술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동급 세그먼트 중 가장 넓은 2열 레그룸과 적재공간으로 SUV로서의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외장색도 제공된다.
 
아울러 캐딜락은 XT4 출시에 맞춰 XT4만의 매력을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리뉴얼 한다.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전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박한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