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해피콜, '오드 아담한 가전'4종 출시…'주방 소형가전 강화'
입력 : 2020-12-22 오후 2:31:54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해피콜은 1·2인 가구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1구 인덕션 레인지·믹서·전기주전자·토스터로 구성된 ‘오드 아담한 가전’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콜  관계자는 "오드 아담한 가전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흰색의 미니멀 디자인, 이름처럼 아담한 크기, 본질에 충실한 각 제품의 기능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디자인을 인정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굿디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오드 아담한 인덕션 레인지’는 지름 22cm의 1구 원형 인덕션 레인지다. ‘오드 아담한 믹서’는 세련된 디자인에 가로·세로 11cm 안팎, 높이 30cm인 소형 믹서다. 용기 소재는 젖병에 사용되는 BPA-프리 트라이탄이다. 최대 초당 441회의 회전 속도와 스테인리스 4중 칼날로 과일, 채소 등을 곱게 갈아내고,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오드 아담한 전기주전자’는 톨 사이즈 커피 두 잔 혹은 작은 컵라면 두 개까지 가능해 1인 가구는 물론 신혼 부부가 쓰기에도 편리하다. ‘오드 아담한 토스터’는 굽기 강도를 5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34mm의 넓은 투입구로 얇은 식빵부터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다. 
 
해피콜은 이날 오드 아담한 가전 4종을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찾는 쇼핑 채널(오늘의집·29CM·텐바이텐·비이커)에서 먼저 선보인다. 할인점, 가전 전문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는 다음달 중순 론칭할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오드 아담한 밥솥'을 출시한다. 
 
해피콜이 ‘오드 아담한 가전’ 4종을 출시한다. 사진/해피콜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