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영상)바밍타이거 "비교 멈추고 자신을 믿어"
단체 싱글 ’Trust Yourself’…연내 새 음반
2023-02-02 17:03:11 2023-02-02 17:03:1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을 표방하는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새로운 단체 싱글 ’Trust Yourself’를 발매했습니다.
 
신곡 ‘Trust Yourself’는 자기 신뢰에 대한 메시지로, 동기부여나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영감이 되고자 하는 심경을 담은 곡. 올 상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크루의 첫 정규 앨범에 수록될 예정입니다.
 
세련된 힙합 비트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캐치한 후렴구가 특징입니다. '비교를 멈춰 그게 진짜 진리지', '자신을 믿어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BTS '러브유어셀프' 메시지가 연상되는 지점도 있습니다.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 당시 이들은 "케이팝이 특정 장르라기 보단 하나의 현상이라 본다"며 "그 세계관을 우리식으로 독특하게 꾸며 세계에 닿고 싶다"고 한 바 있습니다.
 
실제로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사찰을 방문하는 등 교류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 RM과 함께 발표한 싱글 ‘섹시느낌’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및 ‘핫 트렌딩 송즈’ 차트 1위에도 오르기도 했습니다.
 
곡의 분위기처럼 생동감 넘치는 영상은 지난해 바밍타이거의 일본 투어에서 촬영됐습니다. 밴드 멤버들이 한데 뭉쳐 발산하는 자연스럽고 유쾌한 에너지가 그대로 담겼습니다. 올해 안에 이 신곡이 담긴 음반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