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계, 코로나19 방지 온택트 추석 행사 활발
"추석 선물은 온라인으로"…건강 관련 제품 할인 '집중'
입력 : 2020-09-20 06:00:00 수정 : 2020-09-20 06:00:00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에 변화가 감지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택트(Untact+On) 선물 준비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다. 타임커머스 티몬이 최근 발표한 고객 1500명 대상 추석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추석 선물은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거나 선물하기를 활용하겠다’는 응답이 전체의 25%로 가장 높았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업계는 추석 특수를 잡기 위한 온택트 추석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삼진제약은 다음달 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 제품들에 대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마스크?손소독제?제균 티슈 등 위생 건강 제품들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AHCC 홍삼 이뮨엔진’ 등을 비롯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다음달 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건강 실속 세트?관절 건강 세트?면역 세트 등 ‘솔가 추석 특별 선물세트’ 7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온유약품은 추석을 맞아 자사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2020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온유약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한 6년근 홍삼?유산균?콜라겐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온유약품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안마기?프라이팬 등을 증정하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유약품의 ‘처음온 멀티비타민미네랄’?’처음온 알티지오메가3’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삼진제약 추석맞이 건강선물 특별전. 사진/삼진제약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