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쓰리케어코리아, 국내 최초 ‘콜라겐 마카롱’ 출시
저분자 피쉬콜라겐 디저트 마카롱 선보여
입력 : 2021-11-30 09:02:58 수정 : 2021-11-30 09:02:5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가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디저트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콜라겐 마카롱’을 출시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는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디저트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콜라겐 마카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한 ‘콜라겐 마카롱’은 제품 1개(20g)당 10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달톤은 콜라겐의 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로, 숫자가 낮을 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다.
 
당류함량은 6g으로 낮춰 식단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도 고민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자사 제품인 ‘다이어트 마카롱’(인절미맛 기준)의 당류함량보다 60% 낮다. 또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큰 장점이다. 고메버터와 끼리 크림치즈 등을 넣어 품질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맛은 딸기크림치즈, 소금바닐라, 황치즈, 와인무화과 등 6가지로 출시했다. 콜라겐 마카롱은 ‘거꾸로당’과 ‘국민상점’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쓰리케어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주문이 쇄도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당류를 낮추고 건강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쓰리케어코리아는 이달 건강콘셉트의 종합몰 ‘국민상점’을 리뉴얼 오픈해 다이어트 도시락부터 단백질 디저트 및 보충제, 홈트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