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김남길·이다희·성준, ‘아일랜드’ 출연 확정
입력 : 2021-09-29 08:25:05 수정 : 2021-09-29 08:25:0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이 드라마 아일랜드출연을 확정했다.
 
캐스팅 및 제작에 본격 예열을 마친 드라마아일랜드는 윤인완 · 양경일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제주도를 배경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슬프고도 기이한 여정을 그린다.
 
영화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등 휴머니즘과 액션을 넘나들며 탁월하고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배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장르적 재미는 물론, 밀도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열혈사제’, ‘명불허전등을 비롯해 영화무뢰한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명품 배우 김남길은아일랜드에서 세상의 종말을 대비해 악에 대적하지만, 인간과 어울릴 수 없는 비극적 존재로 길러진 반을 연기한다. 반은 세상을 수호하기 위한 운명을 지닌 인물로,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지켜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고뇌한다고. 김남길이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로 완벽 변신한다. 원미호는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원치 않는 자숙 생활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드라마루카:더 비기닝’,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뷰티 인사이드등에서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극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다희가아일랜드에서 김남길과 선보이게 될 연기 호흡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힙한 가톨릭 구마사제인 요한으로 분한다. 극 중 요한은 생명을 지키고 악을 정화하는 고귀한 소명을 지닌 역할로 그 이면에는 처절하고 암담한 과거를 품고 있는 인물이다. 드라마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낸 그가 이번 작품에서 발산할 또 다른 매력에 관심이 모인다.
 
뿐만 아니라 성준은 반과 함께 악을 물리치는 처단자로 길러진 궁탄 역을 맡게 됐다. 하지만 운명을 가르는 사건 이후로 반과 대립하며 극의 흐름에 짜릿한 반전을 선사해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영화괴기맨숀’, ‘악녀’, 드라마상류사회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활약한 성준이 궁탄의 미묘한 심리 변화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강타할아일랜드는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의 출연과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스토리를 토대로, 아름다운 섬제주의 전설과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며, 이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캐스팅 단계서부터 전설적 만화 원작 속 캐릭터와 배우들의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완벽한 판타지 히어로 드라마의 시작을 예고한아일랜드는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차은우 출연 확정. 사진/길스토리이엔티,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더웨이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