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킹덤: 아신전’, 드디어 벗은 베일 속 진실
2021-06-14 11:29:17 2021-06-14 11:29:1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K-콘텐츠 신드롬을 일으킨 킹덤의 또 다른 스토리 킹덤: 아신전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 생사초와 모두에게 버림받은 아신의 얘기를 담은 킹덤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14일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는 1차 티저 예고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했던 어린 아신과 보랏빛으로 피어나 신비로워 보이는 생사초, 하얀 눈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생사역 호랑이, 잔인한 모습으로 발견된 이들의 미스터리한 죽음과 죽은 자를 되살리는 풀인 생사초에 둘러싸인 어린 아신 등 킹덤: 아신전이 그려나갈 서늘한 분위기를 한 가득 담아 새로운 얘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생사초와 조우한 어린 아신이 어떤 거친 운명의 파도에 휩쓸리게 될지, 또한 이 얘기가 조선에 들이닥쳤던 거대한 비극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킹덤: 아신전은 김시아와 전지현이 각각 어린 아신과 성인이 된 아신을 연기해 킹덤 시즌2’ 끝에서 무성한 추측을 낳았던 아신의 전사(前史)를 풀어간다. 왕권을 차지하려는 역모와 생사역이 가득했던 궁에서 세자 이창을 도왔던 어영대장 민치록을 연기한 박병은이 과거의 민치록으로 등장, 차디찬 북방에서 아신과 만나게 된다. ‘킹덤시리즈를 이끌었던 김은희 작가와 김성훈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해 아신의 얘기를 애타게 기다렸던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조선을 피로 물들였던 생사초와 생사역의 기원을 쫓아 북방에서 다시 시작되는 거대한 얘기를 펼쳐갈 킹덤: 아신전은 다음 달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