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수원점 X 제이림 팝업스토어 진행
총 28개 브랜드 참여해 8월 5일까지 진행…고객 휴게 공간·포토존 마련
입력 : 2021-05-07 08:50:16 수정 : 2021-05-07 08:50:16
롯데백화점 수원점 8층 체험형 고객 휴게 공간.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백화점 수원점이 7일부터 8월 5일까지 3개월간 MZ세대에게 인기 있는SNS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마켓 브랜드를 한데 모은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제이림’은 스트리트 양말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양말 브랜드를 넘어서 인플루언서 브랜드들의 리테일 플랫폼으로 확장 활약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제이림의 개성 있는 양말을 포함, 의류, 잡화, 식품 등 총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는 56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혜주’의 여성 의류 브랜드 ‘리아쥬르’, 각 26만, 11만 팔로워를 보유한 ‘송세라’와 ‘박정진’의 캐주얼 브랜드 ‘오룩소’, 뷰티 브랜드 ‘르까레’, 카페 ‘라토 커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로얄멜팅클럽’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수원점은 제이림과 협업해 8층에 체험형 고객 휴게 공간을 구성한다.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이림의 브랜드 컨셉을 담은 포토존을 곳곳에 구현하고 인플루언서들의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해 행사와 판매 상품을 소개하는 생생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오는 8일 저녁 6시30분에는 ‘제이림’의 ‘정찬우’가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제이림의 컨셉으로 새로워진 고객 휴게 공간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6시30분에는 ‘김인욱’이 ‘라토커피’의 커피를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의 ‘100LIVE’을 통해 볼 수 있다.
 
감도훈 롯데백화점 수원점 점장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원점은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역동적인 점포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