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또 다른 히어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압도적 티저 공개
입력 : 2021-04-20 08:26:14 수정 : 2021-04-20 08:26:1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새로운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가 열린다. 올 하반기 개봉을 확정한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원제: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티저 예고편을 전 세계에 최초로 동시 공개했다.
 
 
 
마블이 탄생시킨 슈퍼히어로 캐릭터 사상 가장 강력한 서사와 독특하고 초인적인 액션을 지닌샹치가 티저 예고편을 통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그동안 전 세계 마블 마니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20일 오전 공개된 예고편은 마블 사상 차원이 다른 초인적 액션을 소유한샹치의 강렬한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맨몸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대적하는 화려한 마샬아츠 시퀀스는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오직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볼 수 있는 초인적인 액션 스타일을 예고하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샹치가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기까지 숨겨진 진실의 단초를 보여주며 강렬한 서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현대와 고대를 넘나들며 보여주는 역대급 스케일의 장대한 프로덕션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아이언맨에서 등장한 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대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거대 조직텐 링즈실체가 처음으로 밝혀질 것이 예고돼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의 미스터리 거대 조직텐 링즈실체를 다룬 첫 번째 얘기다. 넷플릭스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샹치역 그리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존 마블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마샬아츠라는 차원이 다른 초인적 액션 스타일과 스펙터클한 프로덕션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