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권익도

몽니·가호·오왠 등 6팀…‘ONLINE MUSIC CAMPING FESTIVAL’

2020-09-04 10:09

조회수 : 4,80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음악 페스티벌,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ONLINE MUSIC CAMPING FESTIVAL)'이 올해 처음으로 열린다.
 
여행과 문화 활동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는 대중들에게 대리만족을 주고 뮤지션들에게는 음악으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를 마련한다는 취지를 내걸었다.
 
캠핑장으로 꾸며진 이색 공간에서 뮤지션들이 캠핑과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라인업으로는 KBS 불후의 명곡, JTBC 슈가맨을 비롯해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MBN 로또싱어에 합류한 밴드 몽니(MONNI)와 최근 JTBC '이태원클라쓰' OST '시작'으로 음원 역주행을 기록한 가호(Gaho)가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 오왠(O.WHEN), 준(JUNE), 빨간의자(REDCHAIR), 리밋(Limit)도 출연한다.
 
9월15일, 22일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코로나19 극복 긴급 대중음악공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후원을 받아 제작된다.
 
‘ONLINE MUSIC CAMPING FESTIVAL’.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권익도

  • 뉴스카페
  • email